기사 메일전송
센트온,그랜드 오픈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선보이다 - 서울 도심 속 힐링의 향기 만끽하세요
  • 기사등록 2021-07-16 08:03:40
기사수정
센트온과 향기마케팅중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로비

 

국내 5성급이상 특급호텔 대다수를 고객사로 보유한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최근 그랜드 오픈한 글로벌 호텔 힐튼 소속 체인 브랜드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의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힐튼월드와이드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다.

 

센트온은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고, 캐치프레이즈 ‘모든 고객에게 보다 나은 눈부신 경험을 선사한다’를 향기로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선보였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센트온의 프리미엄 향기는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과 포근하고 따뜻한 플로럴 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호텔에서 느꼈던 눈부신 경험과 감동, 추억을 고객들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센트온은 넓은 공간에서도 균일한 향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최상의 발향 테크니션을 적용하여,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향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호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 센트온은 지난 20년간 기업의 브랜드 시그니처 향(CI 향) 개발부터 전시, 공연 등 문화공간에 감동을 더해주는 향기마케팅까지 공간, 계절에 따른 토탈 향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호텔이기 때문에 브랜드 컨셉과 인테리어, 캐치프레이즈를 모두 향기에 아우를 수 있도록 노력했다. 비즈니스맨은 물론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센트온의 프리미엄 향기와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16 08:0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중기부, `소상공인 코로나19 회복지원단 신설`…신속 지원 총력
  •  기사 이미지 권칠승 중기부 장관, 광폭행보 2일차 광주 방문
  •  기사 이미지 화물연대, 총파업 투쟁본부 출범 "안전운임 일몰제 폐지" 촉구
문화체육관광부
정책공감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 수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