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여름철 폭염으로 노화된 피부 방치하면 심각한 사태발생!

    - 에버콜라겐UV케어, 여성을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

    박용만|2015-09-04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유스랩 '에버콜라겐UV케어' 전속모델 강성연  
    본격 성묘, 벌초 시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유의해야

    여름철 폭염으로 노화된 피부 방치하면 심각한 사태발생!

    - 에버콜라겐UV케어, 여성을 위한 추석 선물로 인기

    - ㈜유스랩, 추석맞이 특별 기획 할인이벤트 진행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가을은 여름보다 선선해진 날씨 탓인지 자외선 차단에 소홀해지는 경우가 많다. 체감으로는 여름철에 비해 자외선이 강하지 않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가을철 자외선이 매우 강해 제대로 차단하지 않으면 피부 건강에 치명적이다.

    가을철에는 날씨가 좋아져 여름보다 바깥 활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여름철에 비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될 수 있으며 무덥지 않은 날씨에 방심하고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벌초, 성묘 시즌을 맞이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벌초나 성묘를 위해 햇볕에 오래 노출된 이들은 피부가 푸석해지고 전에 없던 잡티가 올라오기까지 한다.

    외출 전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고, 외출 시간이 길어질 경우 2~3시간 마다 차단제를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모자나 선글라스, 양산 등과 같이 직접적인 자외선 노출을 피해주는 도구를 이용하는 것도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된다.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과일과 녹색 채소를 많이 섭취하고, 하루 8컵 이상의 수분을 섭취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건강 기능 식품 전문회사 ㈜유스랩(대표 차지운)은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해 먹는콜라겐 제품인 ‘에버콜라겐UV케어’를 권한다.

    에버콜라겐UV케어는 기존 콜라겐 펩타이드 보다 평균 분자량이 약 5~20배 이상 작아서 흡수율이 매우 높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개선, 피부주름 개선 효과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이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다.

    유스랩 차지운 대표는 “최근 에버콜라겐UV케어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40~60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홍삼 등 기존에 해오던 건강 선물에서 벗어나 여성들이 선호하는 에버콜라겐UV케어를 추석선물로 선택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밝혔다.

    한편, 유스랩(www.youthlab.co.kr)은 추석을 맞이해 에버콜라겐UV케어를 포함해 블랙커런트를 주원료로 하는 눈 전문 건강 기능 식품 ‘비전스마트슈프림’와 ‘블랙커런트드링크베이스’, 위건강 기능식품인 ‘슈퍼위가드’, 장건강을 위한 활성 정장제인 ‘슈넬미야캡슐’ 등을 할인 판매한다.

    각 제품별 할인행사 진행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883
    기자 프로필 사진

    박용만 (mfacepark@naver.com)

    내외경제 기자

    [박용만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