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성서속에 나오는 "몰약"이 현실세계에서 인류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부활하다 - 특허물질 함유된 "미르스피드겔" 전국 유명약국통해 판매

    - 바이오기업 (주)미르존몰약연구소 "미르스피드겔" 출시!

    박용만|2015-04-01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주)미르존몰약연구소에서 출시한 몰약마사지크림 "미르스피드겔" 
    ㈜미르존몰약연구소

    천연물질 ‘몰약’성분 함유된 마사지 크림 “미르스피드겔” 정식 출시

    4월1일부터 전국 유명약국 통해 본격 판매개시


    기독교 최대 절기중 하나인 부활절을 앞두고 성서 속에 자주 등장하는 몰약(沒藥)으로 신제품을 출시한 바이오기업이 있어 화제다.
    ㈜미르존몰약연구소(사장 박용만)는 마사지 크림 ‘미르스피드겔(Myrrh Speed Gel)’을 정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미르존몰약연구소는 바이오 전문 연구기업으로, 한방 바이오 특화대학으로 잘 알려진 대전대학교의 가족회사다. 오래 전부터 무릎·어깨·팔·다리 통증, 구강염 및 잇몸 염증 치료에 사용해온 몰약(沒藥)의 상용화를 위해 제품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미르스피드겔’은 특허받은 몰약조성물(몰약 및 전통약재 혼합 소염통증완화제, 특허번호 제 10-1198274)이 다량 함유된 마사지 크림이다. ‘미르스피드겔’은 몰약 조성물 외에도 유향과 쇠무릎 추출물, 민들레, 홍화씨 추출물, 글루코사민, 페퍼민트 등의 천연물질로 구성됐다.

    몰약(沒藥)은 성서 속 동방박사들이 아기 예수에게 선물한 것으로 고대 그리스와 이집트 등에서는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의 상비약, 미이라 제조에 사용했다. 구암(龜巖) 허준도 몰약에 대해 타박상, 뼈와 힘줄이 상하거나 부러져서 어혈이 지고 아픈 곳, 쇠붙이에 다친 곳, 통증을 멈추게 하고 매맞아 생긴 상처를 낫게 한다고 동의보감에 기록했다.

    특히, 몰약의 주성분인 ‘구굴스테론(Guggulsterone)’은 면역력을 증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뛰어난 효능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미르존몰약연구소 박용만 사장은 “오랜 연구 끝에 ‘미르스피드겔’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특허받은 몰약조성물을 활용해 치약,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전 세계로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 될 것”이라 강조했다.

    마사지크림 타입으로 만들어진 ‘미르스피드겔(100ml, 1만5천원)’은 전국 유명 약국과 총판인 SJ케미컬(070-7325-6678)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750
    기자 프로필 사진

    박용만 (mfacepark@naver.com)

    내외경제 기자

    [박용만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