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기업

    LG전자 G패드, 롤리팝 업그레이드

    - G패드 4종(G패드 7.0/8.0/8.3/10.1)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5.0 버전 탑재

    구영회|2015-03-22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LG전자가 G패드 4종(G패드 7.0/8.0/8.3/10.1)에 대해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5.0 버전 롤리(Lollipop)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태블릿을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국내 태블릿 제조사 가운데 LG전자가 최초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스마트폰 'G3'에 대해서도 글로벌 제조사 가운데 가장 먼저 '롤리팝'업그레이드를 실시한 바 있다.

    LG전자는 지난 3일 'G패드 8.0'의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시작으로 이달 말까지 'G패드 7.0'과 'G패드 10.1'에 대해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계획이다. 지난 2013년 출시한 'G패드 8.3'은 4월 중순 업그레이드 예정이다.

    G패드 사용자는 LG모바일 웹사이트 내 다운로드센터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롤리팝' 업그레이드는 과감하고 화려한 컬러와 사실적인 음영 효과로 기존의 2차원 평면의 플랫 디자인을 보다 감각적으로 만들어준다. 새로 선보인 안드로이드 런타임(ART)은 앱 실행 속도를 높여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FD 허재철 상무는 "이번 G패드 '롤리팝'업그레이드를 통해 LG 스마트폰뿐 아니라 태블릿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가장 빠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향후에도 고객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699
    기자 프로필 사진

    구영회 (aisanews24@gmail.com)

    내외경제 기자

    [구영회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