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센트온, ‘2018 서울 창업설명회’ 인기 속 성료

    - ‘센트마스터’ 증가 추세 , “대형빌딩, 관공서 등 향기마케팅 수요 높아져”

    권순억|2018-12-13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센트온 서울 창업설명회(사진제공=센트온) 
    ▲ 센트온은 2019년에도 한 달에 한 번 정기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향기마케팅 창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9년 첫번째 창업설명회는 1월 9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예비창업자들은 초기 투자금이 낮고, 리스크가 적은 소규모 창업, 소액창업아이템을 선호하고 있다.

    1인 창업, 소규모 창업, 무점포 창업으로 각광 받고 있는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최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서울 본사(서울시 강남구 선릉 소재)에서 진행한 ‘창업설명회’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센트온 측은 “2019년에도 한 달에 한 번 정기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향기마케팅 창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서울 본사에서 개최된 이번 창업설명회에는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사업에 관심이 높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해 센트온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상담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센트온 창업은 무점포, 소자본, 1인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재고 부담이 없으며 점포가 필요 없기 때문에 초기 자본이 거의 들지 않는다.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하여 별도의 인건비가 들지 않으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사업은 특별한 기술이나 경력이 없어도 본사의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향기마케팅 전문가인 ‘센트마스터(Scent Master)’에 청년부터 장년층, 경력단절 여성 등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향기마케팅 사업이 차세대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매출 성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호텔 및 대형 쇼핑몰 등에서만 진행되던 향기마케팅이 대형 프리미엄 빌딩, 도서관, 영화관, 고급 실버타운, 교육시설, 의료시설 등 향기마케팅 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창업을 꿈꾸는 젊은 예비창업자들과 여성창업자, 은퇴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설명회 참여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2019년에도 매달 창업설명회를 진행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하여 본사가 제공하는 알찬 정보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센트온은 2019년에도 한 달에 한 번 정기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향기마케팅 창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9년 첫번째 창업설명회는 1월 9일 수요일 오후 2시에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호텔, 리테일, 브랜드 쇼룸,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향기마케팅 분야 브랜드 1위 기업이다.

    2,000여개의 향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향기마케팅 기업인 센트에어, 에코미스트 사와 독점제휴 및 기업부설연구소(R&D센터)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향기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203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