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주)센트온,신종 창업 아이템 '센트마스터'추가 모집 나서다

    - '2018 센트마스터 오픈데이' 성공리 개최,공격적인 향기 마케팅 펼친다

    권순억|2018-07-05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센트온 유정연 대표 (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최근 국내 향기 마케팅 시장의 규모가 급 성장하면서 센트 마스터에 대한 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센트온의 향기 마케팅은 요식업, PC방 등에 비해 희소성이 높고, 일반 방향제와는 차별화된 시장이 조성되어 있는 유망한 창업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호텔, 리테일, 브랜드 쇼룸,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No.1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기업인 센트온이 상반기 결산 오픈데이를 계기로 추가로 가맹점 모집에 나서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 화제다.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주)센트온(대표 유정연)이 ‘2018 상반기 결산 오픈 데이’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센트온은 최고의 향기와 서비스 전문성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으로, 전국 120여명의 센트 마스터(센트온의 향기 전문 교육을 이수한 가맹점주)가 활동하고 있다.

    센트온의 ‘오픈 데이’는 센트 마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정기 교육 프로그램이다. 조향, 향기 마케팅, 영업 노하우, 법규 사항 등 다양한 교육 및 본사 임직원과 센트 마스터의 소통의 자리로 센트온 창업의 장점 중 하나다.

    이번 상반기 결산 오픈 데이에서는 신제품 ‘에어 퍼퓸(Air Perfume)’과 발향기 ‘에어 퍼퓨머(Air Perfumer)’가 출시 2개월만에 향수를 닮은 방향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2018년 하반기가 더욱 주목되는 제품으로 꼽혔다.

    특히, 에어 퍼퓸은 액체 타입의 원액을 통해 순도 높은 향을 느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센트온은 에어 퍼퓸의 새로운 향을 추가로 출시해 2018년 하반기 매출 상승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일부터 강화된 화평법(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법률)에 따라 ‘생활화학제품 전 성분 표기 사항’에 대한 법규 교육을 진행했다. 조향 교육에서는 센트온이 보유한 2,000여 종의 향 중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향과, 이에 알맞은 향기 제안 노하우를 센트 마스터에게 전수했다.

    센트온의 유정연 대표는 “이번 오픈 데이는 강화된 성분 표시 기준을 철저히 교육하고, 상반기를 결산하면서 본사와 센트 마스터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는 아주 뜻 깊었던 시간”이라며 “센트온은 센트 마스터를 위해 오픈 데이외에 다양한 본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최근 국내 향기 마케팅 시장의 규모가 급 성장하면서 센트 마스터에 대한 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센트온의 향기 마케팅은 요식업, PC방 등에 비해 희소성이 높고, 일반 방향제와는 차별화된 시장이 조성되어 있는 유망한 창업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센트온은 향기 마케팅을 함께 할 센트 마스터를 추가로 모집한다. 센트온의 향기 마케팅은 소자본, 무점포, 1인 창업이 가능하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창업 활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센트온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센트온은 국내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향기마케팅회사인 센트에어, 에코미스트 사와 독점 제휴를 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168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