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센틀리에,국내 프리미엄 향수매장 현대백화점‘엣뷰티’ 진출

    -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 정식 입점

    권순억|2017-08-10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한국의 고유 향인 ‘산청향’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가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에 정식 입점했다 
    ▲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센틀리에는 산청향 시리즈와 프랑스의 메종 마커스 스퍼웨이 컬렉션 등 23종의 향기를 바탕으로 퍼퓸, 디퓨저, 캔들 등 206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CJ올리브영네트웍스,롯데쇼핑,현대백화점 등이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프리미엄멀티 편집숍인 ‘올리버영’,’롭스’, ‘엣뷰티’ 등 프리미엄 편집매장에 입점하려는 국내외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유통기업들이 멀티편집매장 형태로 한국판 '세포라'를 향한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한국의 고유 향인 ‘산청향’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가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에 정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센틀리에가 입점한 ‘엣뷰티’는 현대백화점이 지난해 8월 판교점에서 처음 소개한 화장품·미용기기 편집매장으로 고급 수입화장품 브랜드 20여가지와 미용기기를 판매하고 있다.

    엣뷰티는 한국의 ‘세포라’를 목표로 현대백화점이 론칭한 프리미엄 화장품 편집숍으로 고급 화장품, 향수 브랜드 등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이 매장에는 센틀리에를 비롯해 무코타, 헉슬리, 달바, 르샤트라, 유스트 등 현대백화점이 엄선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센틀리에는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센틀리에 오드퍼퓸(50ml)’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집안을 기분 좋은 향기로 채울 수 있는 ‘센틀리에 룸 프레그런스 정품(120ml)’을 증정한다.

    또한, 센틀리에가 입점 되어있는 모든 백화점 매장에서 ‘센틀리에 맞춤 향수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센틀리에는 산청향 시리즈와 프랑스의 메종 마커스 스퍼웨이 컬렉션 등 23종의 향기를 바탕으로 퍼퓸, 디퓨저, 캔들 등 206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 본부장은 “아시아를 비롯해 유럽과 미주 지역까지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센틀리에도 해외시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센틀리에는 향기 개발 능력과 한국을 대표하는 향수브랜드로 인정받아 뉴욕, 워싱턴 등 미국 동부 지역 진출을 위한 협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 고유의 향 개발을 계기로 국내 오프라인 판매채널 확장에 나선 센틀리에는 오는 25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28일 롯데백화점 부평점, 9월 1일 대구 롯데백화점 상인점, 9월2일 롯데백화점 안양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121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