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스토어 오픈하다

    권순억|2017-07-11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대백 프라자 등에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프리미엄 향수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명품 향수 브랜드들이 속속 유명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국내 향수시장이 급성장세다.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센틀리에는 프랑스의 마커스 스퍼웨이 컬렉션, 한국의 산청 시리즈 등 프리미엄 향수를 만드는 향수 전문 브랜드로 퍼퓸, 디퓨저, 캔들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 마커스 스퍼웨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프리지아 오브 나르시스’ 오 드 퍼퓸 컬렉션과 한국의 향인 ‘플라워 오브 산청’, ’포레스트 오브 산청’, ’레드 산청’ 등 23종의 향기를 바탕으로 총 206개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분당점 그린동 1층에 마련되었으며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팝업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퍼퓸 미니어처 3종’을 16일 까지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센틀리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센틀리에 썸머 파우치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센틀리에 트래블 에코백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 증정한다.

    또한, 센틀리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25,000원 상당의 센틀리에 바디 스크럽 정품(200ml)을 31일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대백 프라자 등에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며,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프리미엄 향수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롯데백화점 분당점에는 향수 편집샵 CEO퍼퓸스를 비롯해 불가리향수, 필로소피 등이 입점되어 있으며, 센틀리에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향수 매장이 다채로워졌다. 센틀리에 팝업스토어는 8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전 세계 향수시장 규모는 2015년 기준 394억달러 (약 44조8천억원)으로 전체 화장품류 시장의 약 9.2%를 차지한다.

    향수는 각자의 개성표현 욕구와 작은 사치 열풍이 불면서 백화점 매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116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