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기업

    하나금융그룹, 광복 기념 고객 초청 행사

    구영회|2015-05-21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하나금융그룹은 뮤지컬 '영웅' 고객 초청행사를 지난 20일 저녁 서울 한남동 소재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뮤지컬 '영웅' 초청 행사에는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지난 3월23일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공동 출시한 '대한민국만세 정기예금 및 적금' 가입 고객 등 하나금융그룹 고객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 고객들은 뮤지컬 영웅을 관람하며 나라사랑의 뜻를 되새기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양행이 '대한민국만세 정기예금 및 적금'의 가입계좌당 815원을 출연한 기금을 통해 독립유공자 유가족 후원 및 해외 독립유적지보전사업 지원에도 동참한다.

    뮤지컬 '영웅'은 대한제국의 주권이 빼앗길 위기에 놓인 1909년 청년 안중근의 독립운동 결의에서부터 하얼빈역에서의 의거와 이후 여순 법정, 이듬해 3월 사형대에 오르기까지를 장엄하고 화려하게 재현한다.

    이날 뮤지컬 영웅 관람행사에는 김정태 하나금융그룹회장, 김한조 외환은행장, 최완근 국가보훈처 차장과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아빠 송일국 씨도 자리를 함께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회장은 "이번 뮤지컬 영웅 초청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과 함께 2015년 대한민국광복 70주년의 뜻을 되새기고 100여 년 전 안중근 의사 의거를 통해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한 데 모으고자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하나금융그룹은 고객의 '행복한 금융'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828
    기자 프로필 사진

    구영회 (aisanews24@gmail.com)

    내외경제 기자

    [구영회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