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센트온,살균소독제 ‘호클러’ 판매 급증

    - 핸드폰, 가구, 문고리, 자동차, 실내 가구 등 바이러스 소독제로 주문 급증

    권순억|2020-03-09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센트온, 살균 소독제 ‘센트온 호클러’ (사진제공=센트온) 
    ▲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전년도 동기 대비 ‘호클러’ 상품 주문량이 1,000% 이상 폭증세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제품 생산라인을 늘리고 관련 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출시한 살균 소독제 ‘호클러’(HOCLER) 주문량이 작년대비 1,000% 이상 폭증하면서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9일 발표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전년도 동기 대비 ‘호클러’ 상품 주문량이 1,000% 이상 폭증세다. 제품 생산라인을 늘리고 관련 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호클러는 휴대폰, 컴퓨터, 리모콘, 마우스 등 개인용품 소독과 매장, 집, 병원, 빌딩, 사무실이나 자동차, 책상, 침대, 식탁 등 생활용품 소독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 ‘센트온 호클러’는 HOCl을 주성분으로 손소독에만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손소독제와는 달리 KFDA와 FDA에서 식품첨가물로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싱크대, 식탁 등 주방 기구의 살균 소독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호클러의 주성분인 HOCl (Hypochlorous Acid, 차아염소산)은 인체 면역시스템(백혈구)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살균 성분으로,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 높은 살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센트온의 호클러는 물과 미산성 차아염소산으로만 만들어진 살균 소독제이므로, 살균 작용 후 공기와 만나 물로 변하여 잔유물이 남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알콜(None-Alcohol) 제품이다.

    센트온 호클러는 한국식품연구원을 비롯한 각종 시험기관에서 총 51종의 유해 세균에 대한 99.9% 살균력과 항곰팡이 효과, 항바이러스 효과 인증과 반복 흡입독성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296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