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국내 1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마케팅큐레이터그룹과 MOU

    - MCG와 손잡고 고품격 향기마케팅을 큐레이션한다

    권순억|2018-08-23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센트온-마케팅큐레이터그룹 MOU협약식 (왼쪽부터 센트온 유정연 대표, 마케팅큐레이터그룹 정의정 대표) 
    ▲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이번 마케팅큐레이션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는 서로가 윈윈(Win-Win)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베스트 마케팅 전략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1위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 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프리미엄 향기시장 확장을 위해 마케팅 전략 컨설팅 기업 ㈜마케팅큐레이터그룹(대표 정의정)과 향기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인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센트온은 20년간 국내 향기마케팅 시장을 이끌어 온 프리미엄 종합 향기 마케팅 솔루션 기업이다.

    10여건의 특허와 기술을 바탕으로 호텔,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쇼룸, 금융 및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는 센트온은 전국 120여명의 센트 마스터(센트온의 향기 전문 교육을 이수한 가맹점주)를 바탕으로 한 전국 네트워크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세계 최대의 글로벌 향기마케팅 기업인 센트에어(ScentAir) 및 에코미스트(Ecomist)사와 독점 계약을 맺어 다양한 향기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센트온과 MOU를 체결한 마케팅큐레이터그룹은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마케팅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사업전략 컨설팅, 빅데이터 분석, 크리에이티브 제작을 통해 마케팅 해법을 펼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센트온은 마케팅큐레이션그룹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사업에 향기마케팅을 접목하여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 해법을 제시하고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마케팅큐레이터그룹은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사업의 신규서비스 개발 및 확장에 대한 컨설팅 자문을 맡아, 새로운 공간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여 보다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향기마케팅이 전개될 수 있도록 돕는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국내 향기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향기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번 마케팅큐레이션그룹과의 전략적 제휴는 서로가 윈윈(Win-Win)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베스트 마케팅 전략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정 마케팅큐레이터그룹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은 향기에 관심이 많다. 다양한 향을 통해 긍정적인 감정과 연결하고, 평범한 경험을 특별하고 개인화된 경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국내 최고의 향기마케팅 기업 센트온과 MOU를 체결하게 됐다.양사간 협업으로 고객 친화적이고 감성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산업통상부에 의하면 현재 국내 향기시장은 연간 2.5조원이며 연평균 10%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국내 향기 시장의 규모가 급성장세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179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