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한국M&A센터, 제25회 상생매칭 컨퍼런스 개최

    - 가천대강릉대 창업지원단 공동 주최

    권순억|2017-11-03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한국M&A센터 유석호 대표(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 유석호 한국M&A센터 대표는 “25회를 맞는 상생매칭 컨퍼런스는 유망 벤처기업, 스타트업과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는 상장사, VC, 사모펀드 등에게 M&A 및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강원도와 경기도의 우수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건전한 M&A 생태계 조성과 선순환 투자구조 마련을 위한 M&A와 투자유치 전문 플랫폼 ㈜한국M&A센터(대표 유석호)는 ‘제25회 상생매칭 컨퍼런스’를 9일 오후 2시 강남 교보타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경기지역 보육역량강화사업 네트워크 BI와 강릉 스타트업 네트워크 BI, 가천대학교 창업지원단, 강원대학교 창업지원단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M&A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제1회 K-Plus 피칭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창업보육센터와 창업지원단 내 우수 기업의 IR과 쇼케이스를 통해 기술력과 성장가능성을 가진 유망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가천대학교∙한양대 에리카 창업보육센터, 경기중소기업 성장지원센터, 강릉원주대학교∙강원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과 강원대학교∙가천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지원기업 중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14개의 우수 기업이 IR 발표업체로 나선다.

    실시간 3차원 형상측정장치, AI기반 소프트웨어 영상분석 등 기술력을 갖춘 벤처기업을 비롯해 천연세제, 향균 지퍼백 등 친환경 기업과 마스크팩, 향수, 미스트 등 미용 관련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들이 IR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워터브릿지의 문광명 대표가 투자유치 노하우를 공개 강연 할 예정이다.

    유석호 한국M&A센터 대표는 “25회를 맞는 상생매칭 컨퍼런스는 유망 벤처기업, 스타트업과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는 상장사, VC, 사모펀드 등에게 M&A 및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강원도와 경기도의 우수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행사 참석 신청은 좌석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을 받고 있으며, 한국M&A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135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