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 출시

    - 가을 여심 사로잡는 가을향수,들꽃 자수 행커치프 증정 프로모션 진행

    권순억|2017-10-13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 (사진제공=센틀리에) 
    ▲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은 한국인의 가을 감성을 담은 향수로, 산청의 깊은 산자락 사이 사이에서 피어난 들꽃의 순수함과 맑은 느낌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와 주요 향수브랜드가 신제품 향수를 대거 내놓기 시작했다.

    '샤넬'의 '가브리엘 샤넬', '디올'의 '미스 디올 오드 퍼퓸',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새롭게 선보인 '골데아 더 로만나이트, '버버리'의 '마이 버버리 블러시', '프라다'의 '라팜므 인텐스', '조 말론 런던'의 '잉글리쉬 오크' 컬렉션, 그리고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도 가을을 맞아 '베티베리오 오드 퍼퓸'을 새로 출시했다.

    200년 전통의 프랑스 조향 비법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Scentlier)가 플로럴 계열의 가을향수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 (White petals Sancheong Eau de Parfum)을 13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화이트 페탈 산청은 어떤 향일까?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은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산청에서 피어난 백리향 꽃, 구절초, 찔레꽃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한국의 들꽃이 지니고 있는 순수함을 담고 있다.

    특히, 백리향꽃은 발끝에 묻은 꽃 향이 백 리를 가도록 사라지지 않고 계속 풍긴다고 해 백리향이라는 이름이 붙여질 정도로 은은한 향기를 오래도록 머금고 있는 꽃이다. 타임(Thyme)으로도 불리며, 청량한 향기를 자아내 향수 원료로 사랑 받고 있다.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은 백리향꽃과 베르가못, 티를 통해 맑고 상쾌한 느낌을 자아내며, 고혹적이면서도 부드러운 구절초, 찔레꽃, 자스민, 바이올렛 꽃 향기가 어우러진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에 사용된 머스크와 우드, 앰버가 은은한 향기의 마무리를 도와준다.

    센틀리에는 국내 최초로 청정지역인 지리산 산청에서 영감을 받은 ‘산청 라인’을 선보였다. 산청 지역에 ‘센틀리에 가든’을 조성해 한국의 라벤더, 민트, 로즈마리, 찔레꽃, 감국, 백리향 등 다양한 원료를 직접 재배해 프리미엄 향수를 선보이고 있다.

    ‘플라워 오브 산청’, ’스프링 오브 산청’, ‘포레스트 오브 산청’, ‘레드 산청’, ‘시트러스 산청’ 등을 성공적으로 론칭시켰으며,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페탈 산청 오 드 퍼퓸은 가을을 맞이해 선보인 시그니처 향수다.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27ml)은 센틀리에 홍대점과 동부이촌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분당점, 부평점, 안양점, 롯데엘큐브 이대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등 1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센틀리에 온라인몰에서 4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이 세상 모든 여성은 특별하다. 모든 여성들은 스스로를 가치 있게 여길 수 있는 향수를 갖고 싶어한다. 며, “청량한 바람에 코 끝을 은은하게 스치는 가을향수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유 본부장은 “좋은 향은 강력하고 우아한 힘을 지닌다. 가을을 맞아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자신에게 맞는 향수 하나면 충분하다”고 밝혔다.

    한편, 센틀리에는 화이트 페탈 산청 오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들꽃 자수 행커치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퍼퓸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며,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국내 향수시장은 색조에 이어 제2의 블루 오션으로 지목되면서 최근 3년간 평균 5%대의 성장률을 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130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