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

더보기공지사항
    더보기칼럼·기고
    HOME > 종합뉴스 > 경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향기를 선물하세요”

    - 추석맞이 감사선물세트 4종 출시

    권순억|2017-09-15
    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 센틀리에 ‘퍼퓸&캔들 세트’ (사진제공= 센틀리에) 
    ▲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명절 선물세트 시장에도 ‘가성비’가 대세로 자리를 잡고 있다. 디퓨저와 캔들은 공간을 향기롭게 채우는 것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선물 중 하나”라고 전했다.
    우리의 최대 명절 추석(중추절)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도 추석선물로 정육세트, 장류, 화장품이나 향수, 상품권, 건강기능식품, 한과 등이 선호될 전망이다.

    이 중 국내 향수 시장이 5,000억원 규모로 성장하면서 명절 선물로 향수와 디퓨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200년 전통 프랑스 조향 비법에 현대적인 감성의 특별한 향수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가 추석을 맞이해 ‘사랑과 감사의 향을 담은 센틀리에 기프트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센틀리에가 이번에 선보인 추석선물세트는 홈 프라그런스 세트 2종과 퍼퓸&캔들 세트, 페이스&바디세트로 센틀리에의 대표 인기제품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홈 프라그런스 세트’는 센틀리에의 퍼퓸 디퓨저(200ml), 퍼퓸 캔들(200g), 룸 프레그런스(12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퍼퓸 디퓨저(100ml)와 퍼퓸 캔들(200g)로 구성된 ‘클래식 홈 프라그런스 세트’는 7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퍼퓸&캔들 세트’는 오 드 퍼퓸(50ml), 퍼퓸 캔들(200g)로 구성했으며 10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산청 페이스&바디 세트’는 퍼퓸 샤워젤(250ml)과 퍼퓸 바디로션(250ml), 페이셜 미스트(80ml)로 구성됐으며, 3만8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센틀리에 페이스&바디 세트는 ‘시트러스 산청’, ‘레드 산청’ ‘플라워 오브 산청’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같은 향의 샤워젤과 바디로션을 레이어링하면 더욱 풍부하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명절 선물세트 시장에도 ‘가성비’가 대세로 자리를 잡고 있다. 디퓨저와 캔들은 공간을 향기롭게 채우는 것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선물 중 하나”라고 전했다.

    또한 유 본부장은 “센틀리에가 프랑스의 메종 마커스 스퍼웨이와 함께 선보인 ‘잉글리쉬 데이지 오 드 퍼퓸’이 최근 품절 됐다.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센틀리에의 추석선물세트는 받는 사람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3만원부터 10만원까지 다양한 세트상품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센틀리에는 최근 롯데백화점 중동점, 부평점, 상인점, 안양점에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eennp.com/atc/view.asp?P_Index=1127
    기자 프로필 사진

    권순억 (kwonse1@chol.com)

    농협중앙회 문화홍보부
    신협중앙회 농협신협협동조합 상무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이사
    디지털인쇄협동조합 사업본부대표

    [권순억   |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저작권자 © ieenn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섹션메인으로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스크랩
    페이스북으로 보내기트위터로 보내기요즘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등록하기

    내용
    (0/1000)